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.





{고객이 통신요금을 미납하고 있거나 연체이력이 잦은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이죠.

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.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.

두 가지 방법을 모두 이용한다면 필요한 만큼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

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은 신용카드처럼 현금을 인출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지만, 약간의 편법을 사용하면 이 기능으로 바로 소액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평소 자주 만나지 못하는 친구들과는 사진을 주고받으며 소식을 전했기에 이씨는 이날도 ‘친구 중 하나이겠거니’하고 확인 버튼을 눌렀다.

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.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 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.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.

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,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소액결제 현금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,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.

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

또 , 소액결제 사용 이력이 없던 고객이 갑작스럽게 고객을 시도할 경우 통신사 측에서 차단이 됩니다.

하지만, 근래에 와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간단함과 편리함 때문에 거의 일반화 되었는데, 도대체 소액결제 현금화란 무엇인지 그 특징 및 장단점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각 통신사별로 부가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.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(어플)으로 부가서비스 항목에 들어가서 “휴대폰결제”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.

급전이 필요할때는 휴대폰 소액결제 추천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현금은 없고 신용카드도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할 때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해볼 것을 추천합니다.

오늘은 갤럭시아 . 갤럭시아 머니트리 라는 결제대행사를 알아봐드리겠습니다.

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.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/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.
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